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5/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르미안, 만족스런 첫 시즌

다르미안은 맨유 선수로서의 첫 시즌에 만족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유로 2016에 이탈리아 대표 선수로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풀백을 맡고 있는 다르미안은 안토니오 콘테의 30명 스쿼드에 이른을 올렸으며, 프랑스에서 있을 큰 토너먼트 경기를 준비하기 위한 두번째 훈련 캠프에 참여하게 되었다.

비록 약간의 부상이 있지만, 다르미안은 올드 트래포드에 맨유 선수로 뛰면서 8월에는 POM으로 선정되기도 하고, 시즌 마지막에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는데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2-1의 스코어로 마무리 지은것에 대해 다르미안은 66분에 로호를 대신해서 투입될 수 있어 기뻤으며, 정상적인 체력으로 복귀할 수 있었다 전했따. 그리고 크리스 스몰링의 수비를 메꿀 수 있었다는데 의의를 두었다.

"스탭들과 동료들, 그리고 팬들에게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승을 했고, 끝까지 경기에 최선을 다해 임했으니 말이죠. 제 생각에 이런 경기는 이기는 것이 최고인 경기입니다. 상대의 골 이후에 바로 우리가 득점을 했습니다. 그리고 스몰링이 퇴장을 받았죠. 우린 계속해서 싸웠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린가르드의 환상적인 득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죠. 경기에서 이겨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우승을 하는건 언제나 좋습니다. 매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