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5/2016  Report by Rich Fay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실망스런 결과

마이클 캐릭은 후반전 역전패를 당했던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 대해 실망스러웠다고 입을 열었다. 

캐릭과 맨유 팀은 경기 끝나기 20분 전 이미 2-1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경기를 리드하고 있었다. 이번 경기는 맨유가 탑4로 진출하기 위한 관문이었다. 안토니오와 리드가 데 헤아의 골문을 흔들었으며, 캐릭은 세트피스여서 수비하기 힘들었을거라 생각하지만,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MUTV와의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캐릭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에겐 좋은 일이 아니죠. 스스로 경기를 되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프리킥을 날려버렸으니, 그리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더 지혜롭게 경기를 풀어나갔어야 했습니다."

"스스로를 압박으로 몰아넣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경기에서 거의 이겼다고 생각했지만, 실망스럽네요."

맨유는 사코의 첫 골을 회복하기 위해 마샬이 두 골을 후반전에 넣었으며, 이에 대해 캐릭은 아주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최고였습니다. 정말 위협이 되었습니다. 마샬은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경기는 45분 딜레이가 되었으며, 이는 맨유 팀 버스가 공격을 당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캐릭은 이것이 패배에 결부될 수 없다고 전했다. "이전에 어떤 일이 있었건간에, 그걸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 우리가 있고, 이미 준비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