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5/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보스윅 잭슨, U21 올해의 선수 수상

맨유 팬들은 보스윅-잭슨을 U21 올해의 선수로 선정했으며, 그는  잊지 못할 시즌을 보냈다. 

보스윅-잭슨은 워렌 조이스의 팀에서 수비를 맡고 있으며, 스쿼드에서 핵심 선수이다. 그는 11월 퍼스트 팀 데뷔와 함께 굉장한 활약상을 보여주었으며, 6살부터 맨유 아카데미에 합류하여 교육을 받아왔다. 

보스윅-잭슨은 도날드 러브, 제임스 위어와 함께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헤드 코치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선수들이며, 올드 트래포드에서 Denzil Haroun 트로피를 받기도 했다.

U18에서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수비를 보여주며, 19세의 나이에 퍼스트 팀 데뷔를 치렀다. 9월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제시 린가르드의 골을 어시스트 하며 그의 능력치를 보여주었다. 그는 이번 2015/16 시즌 눈부신 발전을 해냈으며, 그 자신의 위치에 대한 증명을 해 보였다. 

수상하며, 보스윅-잭슨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남겼다: "굉장히 영광스럽습니다. 믿기지도 않습니다. 꿈을 꾸는거 같아요. 어린 소년이 꿈을 이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유 선수로서 상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저를 생각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퍼스트 팀에서 저를 기용해주신 것도요. 제 꿈이었습니다."

"정말 긴장하지 않았습니다. 믿기지가 않네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