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5/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보스윅 잭슨, 새로 계약하다

보스윅 잭슨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새로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은 2020년 6월까지의 계약이며, 연장 가능성을 선택지로 둔 계약이다.

보스윅 잭슨은 맨유 아카데미 출신의 선수로,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과의 11월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퍼스트 팀 데뷔전을 치렀다. 보스윌 잭슨은 계속해서 발전을 꾀하고 있으며, 퍼스트 팀에서 총 14번의 출전을 했다. 그는 U21 올해의 선수 상을 받기도 했다. 

맨유 부회장 에드 우드워드의 말이다:

"보스윅 잭슨은 아카데미를 거쳐 퍼스트 팀 데뷔를 지난 시즌에 한 어린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우리 클럽이 계속해서 해온 일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고, 아카데미 선수들을 키우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U21 선수들은 클럽과 관련된 모든 이들이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선수들입니다. 보스윅 잭슨이 우리와 새로 계약을 맺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보스윅 잭슨의 말이다: 

"맨유에서 자랐고, 이곳에서 매 순간 즐겁게 보냈습니다. 지난 시즌 퍼스트 팀 데뷔전을 치르는 멋진 경험을 했고, 제 스스로와 가족들에게 있어 꿈을 이루는 경험을 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고 있다는 것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그리고 감독님과 코칭 팀 분들의 조언에 따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