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왓포드 전 승리 반응

판 할 감독은 맨유가 9일만에 4연승을 거둔 것과 함께 이번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한 것에 기뻐했다. 감독의 경기후 기자회견 인터뷰를 만나보자. 

결과에 대해

"선수들에게 매우 기쁩니다. 마지막까지 경기에 집중했고, 다들 경기장에서 상대를 이길 수 있다는 걸 믿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승리를 원했습니다.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이겨야만 했습니다. 바람때문에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상대팀의 신장도 우리와 차이가 나더군요. 우리에겐 여러모로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끈을 놓지 않았고, 득점을 해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 매우 기쁩니다."

왓포드는

"왓포드는 매우 잘 하는 팀입니다. 강한 압박을 주며 와서, 어렵더군요. 우린 많은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들의 압박 때문도 있었겠죠. 부인하진 않겠습니다. 그래도 많은 기회가 있었고, 승리했다는 것에 기쁩니다. 제대로 된 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잠재적으로 대체할 후안 마타


"맞습니다. 그때 다리를 절고 있었습니다. 우린 최적의 순간을 찾으려했고, 더이상 그를 교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스트라이커 포지션에서 이미 마샬을 교체했고, 오른쪽 윙에서 래쉬포드로 바꾼 상태였습니다. 당시에 우린 더 나은 모양새를 갖출 수 있었지만,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마타가 득점을 하고, 정말 기쁩니다."

최근의 형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