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경쟁력 강화 원해

맨유는 4번의 승리를 기록하고 있지만 감독은 자연히 최근의 형태에서 부상 선수들이 복귀한 스쿼드를 구상하고 있다. 

맨유는 슈루즈버리 타운, 미틸란, 아스널,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우었으며, 현재 13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다. 

이를 염두에 두고서라도 맨유의 스쿼드는 긍정적인 결과를 냈으며, 감독은 선수들에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감독은 최근 팀의 발전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으며, 시니어 선수들의 부재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단계별로 가야한다 생각합니다. 우린 현재 네 번 연속으로 승리했습니다. 멋진 결과를 내고 있죠. 하지만 이는 매우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선수들이 돌아오지만, 매주 라인업에 생기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선수들이 돌아왔을 때, 완전히 적응이 되어서 돌아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로호가 겪는 것을 보았습니다. 20분, 50분, 70분씩 나누어 훈련을 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뛸 수 있도록 몸을 맞추는 거죠. 2군 팀에서는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부상에서 복귀한 선수들에게도 필요한 과정입니다. 지난 네 경기 모두 잘 했지만, 아직 가야할 많은 단계들이 있습니다."

수요일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맨유는 이번 시즌 43번째 경기를 치뤘고 적어도 13번의 경기가 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