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3/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리버풀 전 듀얼이 핵심

크리스 스몰링은 맨유 선수들이 각자 개인을 뛰어넘는 것이 이번 경기의 핵심이 될 것이라 말했다. 

센터백을 맡고 있는 스몰링은 이미 수비를 맡고 있으며, 지난 1월 1-0으로 이긴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기록했다. 리버풀 선수들은 알려진 스트라이커없이 경기에 임한 상태였다. 크리스티안과 수비수 스티븐은 벤치에서 나와서 경기에 참여했으며, 전방을 밀어붙였다. 위르겐 클롭은 이제 다니엘 스터리지를 옵션으로 가졌으며 이번 경기에 나설 생각이다. Divick Origi라는 선수도 리버풀에서 공격진의 선발로 나선다. 

부상에서 복귀하여 스몰링은 판 할 감독의 프리매치 기자회견장에 함께 따라나섰다. 그는 안정된 모습을 보였으며, 포워드 라인에서 경기를 참여할 것이라 전했다. 

"제 생각에 첫 20분동안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경기에서 먼저 우위를 가져야합니다. 저는 스트라이커입니다. 초기에 도전을 맞딱뜨리게 될 것이며, 지배하는 것이 확실히 중요할 겁니다."

"선수들이 기대하던 경기이며, 정말 참여하고 싶은 경기입니다."라고 그는 말을 덧붙였으며, 어떤 분위기에도 맨유는 영향 받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감독님께서 전술적인 포인트를 내다봐주심에 감사합니다. 우린 훈련장에서 훈련을 했습니다. 전술적인 측면에서도 말이죠. 어떤 상황에서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