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3/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유로파 리그, 어렵다

맨유의 수비를 맡고 있는 크리스 스몰링은 맨유가 어려운 일을 받았다고 말했다. 목요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맨유는 2-0의 스코어로 패했다. 

맨유는 1차전의 패배를 뒤로 하고, 다음주 올드 트래포드에서 유로파리그 16강전을 치르게 된다. 다니엘 스트루지와 로베르토 피르미노의 득점이 있었으며, 홈경기의 이점이 작용했다. 

스몰링은 맨유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고전했다는 것을 인정하였으며, 특히 전반전동안 힘들었다 전했다.

"실망한 것은 사실입니다. 우리가 득점을 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굉장히 어려운 업무를 맡은 기분이네요."

"리버풀에는 미드필드까지 뛸 수 있는 선수들이 많았습니다. 우리 윙어들은 많은 부분 수비에 치중되어있었고요. 다시 볼을 가져올 수 있었을 때, 우린 볼 점유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전반전에서 매우 어려웠고, 우린 경기장에서 힘을 못썼죠."

"후반전에 우린 약간 안정된 상태였습니다. 너무 많은 기회를 만들지도 않았죠. 우린 정말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다 했습니다. 득점을 할 수 있었다면 약간 더 긍정적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달렸죠 이제. 팬들 앞에서 제대로된 경기를 해야하는데요. 첫 득점이 중요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두번째 경기에서는 홈경기를 치르게 되니, 우리가 웨스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