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3/2016  Report by Sam Ludbroo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슈네이덜린: 상승세 이어가야

모건 슈네이덜린은 맨체스터 더비전에서 승리한 기분을 이미 경험했다 말했다. 슈네이덜린은 이번 시즌을 위한 승리의 발판으로 삼으면 될 것 같다 전하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릴 에버튼과의 경기에서도 이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 말했다. 

슈네이덜린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1-0의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후안 마타와 래쉬포드의 합동으로 득점할 수 있었다. 슈네이덜린의 94% 정확률을 갖고 있는 패스 능력은 일요일 경기에서 양 팀 모두에게 큰 영향력을 선사했다. 

두번째 맨체스터 더비전을 치르며, 사우샘프턴에서 여름에 이적한 슈네이덜린은 이번 경기 첫 승리로 기쁨을 만끽했다. 이번 시즌 초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치르며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으나 이번 경기에서 득점한 것이다. 이제 그의 시야는 오직 에버튼에게만 꽂혀있다. 

"이길 것 같은 좋은 기분이 듭니다. 유로파리그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패배했지만 우리 팬들에게 좋은 기운을 받아 경기에 임하겠습니다. 큰 경기였다는 것을 우리 스스로도 알고 있고, 팬들도, 클럽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회복할 시간도 가졌고, 휴식기와 함께 한 승리를 만끽할 시간도 있었습니다. 에버튼과의 경기는 일요일 경기보다 더 큰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승리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