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3/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부상 복귀 목표

루니는 맨유로의 복귀 시기가 앞당겨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루니는 이번주 경기인 리버풀과의 경기와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결장할 것으로 보이며, 독일과 네덜란드와 하는 영국 국가대표 경기에도 결장할 것이다. 하지만 4월 복귀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루니는 2월 13일 선덜랜드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무릎부상을 입은 바 있다. 하지만 그의 회복과 관련해서 전한 말이 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고 있습니다." 걸프오일과의 스폰서십 계약 후 리포터와 나눈 말이다. "회복은 잘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 길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언제 복귀할지 정확히 모릅니다. 분명한건 제가 국가대표 경기를 못뛴다는 거죠. 하지만 이 기간이 길지 않을 겁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주의를 기울여야겠죠. 지금 몰아붙여서 복귀하려고 하면, 더 큰일이 날 수 있으니까요. 주의를 기울여서 현실적으로 하겠습니다."

"바라는 바는 제가 복귀하고자 생각하고 있는 그 날, 여전히 10경기 이상이 남았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8경기 이전에 제가 이 말을 한 것 같습니다. 제가 모두 참여하지 못했죠. 예상치못한 일이었기에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제 스스로도, 감독님도 의사분도 제가 휴식이 필요한 것이 최상의 선택임을 ㅇ라고 있었고, 그렇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