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3/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래쉬포드, 맨유 POM 선정

마커스 래쉬포드가 맨유 2월의 POM으로 선정되었다. 미틸란과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두 번의 영향력 있는 득점을 하며 성공적인 첫 시니어 나들이에 나선 그였다. 

18세의 아카데미 졸업생인 래쉬포드는 이번 ManUtd.com과 트위터를 통한 투표에서 56%의 지지율을 얻으며, 이달의 선수에 선정되었다. 같은 후보로는 멤피스(31%), 린가르드(13%)가 있었다. 

래쉬포드는 2월 내 맨유 7번의 경기중 2번의 경기에 출전했을 뿐이지만, 그가 참여한 경기는 유로파리그와 프리미어리그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였다. 한 번의 어시스트와 네 번의 득점이 맨유에 없었다면, 탑 4위에 나아갈 수 없었을 것이다. 

래쉬포드의 출현은 또한 드레싱 룸에서의 휴식을 북돋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캐릭은 이번주 초 아스널과의 극적인 3-2 승리를 칭찬했다. 

"정말 잘 했습니다. 그 순간에 침착하게 잘 대처했고, 이번 일이 지난 후, 아마도 그만의 틀을 깼을 거라 생각합니다. 체인징 룸에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는데, 분위기와 그에게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팬들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신선했고 많은 부분에서 고맙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어린 동료 선수가 느끼는 바가 어떤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았고, 정말 놀라웠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