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3/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팔리스터: 맨유는 계속 싸워나갈 것

개리 팔리스터는 월요일 오후, 퍼스트 팀의 스타들, 클럽의 전설들과 함께 맨유와 걸프 오일 인터네셔널의 글로벌 파트너십 출범에 참여하였다. 또한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한 맨유의 이번 주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난 주 안필드에서 맨유가 치룬 경기도 언급하였다... 걸프 오일 인터네셔널과 같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는 것을 지원하고 클럽과 함께 하는 것이 여전히 즐거운가요? 얼마나 그렇습니까?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아주 기분 좋은 일이고 이러한 파트너십은 맨유가 얼마나 거대한 지 잘 보여주죠. 걸프 오일은 맨유만큼 세계적인 브랜드이며 이러한 파트너십이 체결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맨유가 세계에서 얼마나 잘 알려져 있는 지, 큰 지지를 얻고 있는 지 알고 있으며 걸프와의 파트너십은 더 큰 파급력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맨유의 선수로서, 전설으로서 전 세계를 누볐습니다. 그 때의 경험은 어땠습니까?
클럽과 함께, 특히 아시아를 여행한다면 비틀즈가 나타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죠! 처음 그 곳에 갔을 때 팬들이 보여준 반응은 저를 놀라게 했고 전 세계에 그런 팬들이 있다는 것은 저에게 대단한 활력을 주었습니다.

웨스트 햄을 상대로 한 일요일의 FA 컵 준준결승전에 대해 간단히 말해주세요.
저는 무승부가 공정한 결과라고 생각했습니다. 전형적인 FA 컵 준준결승전 모습은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