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3/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리버풀전 패배 반응

감독은 맨유가 이번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2-0의 패배를 했으며, 경기 결과에 실망했다. 이번 경기의 주된 포인트에 대해 감독의 경기후 인터뷰를 진행했다. 

경기 요약: "리버풀이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능력이 탁월하더군요. 상대가 매우 잘 했습니다. 전반전에서 우리는 그쪽의 압박을 견디기 어려웠습니다. 리버풀이 기회를 많이 갖고 있었지만, 데 헤아도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패널티를 허용했습니다. 후반전에 모양새를 바꾸었고, 경기에 더 기여를 했습니다. 하지만 우린 더 기회를 만들 수 없었습니다. 상대가 쉽게 득점을 했고, 어려웠습니다. 2-0의 결과를 받아들이기도 어려웠습니다."

리버풀의 득점: "심판이 당시 상황을 제대로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멤피스가 상대를 박스 바깥으로 끌어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나서 클린이 떨어진거 같아요. 멤피스가 클린을 찬 것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 순간을 제대로 볼 수 없었습니다. 좀 예민했습니다; 바깥으로인지 안쪽으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게는 쉬운 패널티였습니다. 하지만 득점할만했으니 한거죠. 비디오 테이프를 보았습니다. 바깥쪽에서 패스를 한 사람이 이미 오프사이드였습니다. 심판이 패널티에 매우 민감했고, 그 당시에 오프사이드에 더 신경을 썼어야 했습니다. 두번째 골이 문제였습니다."

펠라이니의 도전: "펠라이니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