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 March 2016  Report by Adam Marshall & Matty Singh

영상: 마타의 완벽한 날

마타는 이번 경기 MOM으로 선정되었으며 왓포드에서 1-0으로 승리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마타는 트위터에서 77%의 지지율을 받으며, 다른 후보였던 슈네이덜린과 로호를 꺾고 MOM을 차지했다.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로 프리미어리그 내에서 4위인 맨시티와 격차를 좁혔다. 

암밴드를 차고 자랑스러운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마타는 "완벽한 날"이라고 오늘을 설명했다. 

"오늘의 승리는 매우,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번 시즌, 마냥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우리는 집중할 곳이 필요했고, 특히 우리가 이기지 못한 팀과의 경기에서 더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승리가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주장으로 뛸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아주 자랑스럽고 이 암밴드를 찰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오늘 제게는 완벽한 날입니다 - 경기에서 이기고, 득점도 하고, 승점도 챙길 수 있었으니까요. 아주 행복합니다!"

마타는 7분쯤 중요한 세트피스를 했으며, 멤피스가 함께했다. 

"경기장 오른쪽 부분이었기 때문에, 그에게 더 많은 앵글이 가있었습니다. 골키퍼의 측면에서 말입니다. 제 셍각에 고메즈가 볼을 보지 못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운좋게도 말이죠."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말할 수 있겠죠. 이번 경기에서 저희는 어쨌든 이겼고, 앞으로도 쭉 갈겁니다. 포기하지 않을거에요. 이제 4위와 가까워졌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다시한번 이겨서 3, 2위까지 가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기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죠. 우린 마지막까지 끈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지난주 아스널과의 큰 경기에서 이겼습니다. 그리고 오늘도요. 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우리의 라이벌들이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가 우위에 있습니다 현재. 아주 잘 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