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3/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시티 전 이후 캐릭의 전망

마이클 캐릭은 그의 팀 동료들에게 일요일의 맨체스터 더비 승리를 4강 진줄을 위한 레이스의 기폭제로 생각하라고 간청하였다.

맨유는 에티하드 경기장에서 마커스 래쉬포드의 승리 골 덕분에 맨시티를 꺾고 4강에 진촐하으며 맨유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기 종료 후 리포터들과의 인터뷰에서 캐릭은 일요일의 경기가 맨유에게 "살든 지 죽든 지 둘 중의 일"라고 말했던 감독의 발언에 동의하며 경기를 무사히 치뤄 기쁘다고 말했다.

"가끔 [살든 지 죽든 지 둘 중의 일을] 치루게 되고 좋은 쪽으로 흘러가기를 바라죠," 에버튼과의 다음 경기를 앞두고 부주장은 이렇게 말했다. "굉장한 기폭제이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해나가야만 그 가치가 있는 것이죠."

왜 맨유가 일관성을 보이려 노력해야 하는 지 묻자, 캐릭은 그런 자세가 프리미어 리그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며 마지막 여덟 경기에서도 계속 이러한 승리의 기운을 유지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우리가 하는 것은 축구입니다," 그는 말했다. "때로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것이 있고 다른 많은 팀들에게 물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시즌은 즐겁습니다. 우리가 잘하는 팀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때로 당황스러운 때도 있었지만요. 우리는 소위 말하는 대형팀들을 만나면, 더 강력한 경기를 보여줍니다."

“그것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