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3/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컴, 바비경과의 인연

데이비드 베컴이 그의 미들 네임 중 하나가 로버트라고 밝히며, 바비 찰튼 경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드러냈다. 

베컴의 아버지인 테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바비 경의 열렬한 팬이다. 너무나 팬이었던 나머지 데이비드가 태어날 때 그의 영웅과의 연결이 있길 원했다. 

데이비드 로버트 조셉 베컴은 1975년 5월 2일에 입단했으며, 클럽의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다. 바비 찰튼 경은 일요일 경기에서 남쪽 스탠드에서 멋진 카드 섹션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그를 만난 것은 제게 행운이었습니다. 바비 찰튼 축구 교실에 10살부터 다녔습니다. 바비 경을 만난 것이 그 당시에는 꿈만 같았고, 제 아버지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선수셨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 이름의 미들 네임이 로버트인 이유도 바비 경 때문이에요!"

"바비 경은 항상 어린 선수들을 돕고싶어 했습니다. 클럽을 위해 뛸 때, 이전 선수들이 와서 이야기도 해주고 조언도 해줍니다. 이것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있죠. 바비 찰튼 경이 여러분에게 와서 잘하고 있다고 말해준다거나,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거란 조언을 해주거나 하는 것은 더 큰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많은 의미가 담겨있죠. 경험이 많은 그런 전설적인 선수가 나를 응원해주고 있다는 느낌도 받게 되니까요. 바비 경은 많은 사람들에게 여러 의미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