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3/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린트, 센터백으로서

달레이 블린트는 그만의 입지를 다진 것과 멤피스의 복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맨유는 현재 4연승을 거두고 있으며, 왓포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Unite Review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블린트는 그가 센터백으로서의 역할에 적응했음을 말하며, 개인적인 수준에서도 그의 경기력에 만족한다 전했다. 

스몰링과 조화로운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블린트는 미틸란,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캐릭과 함께 활약했다. 그는 완벽하게 센터백 자리에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미드필드와 풀백에서 올드 트래포드의 첫 해를 보낸 바 있다. 

"지금 이 순간 이 포지션에서 아주 좋습니다. 스몰링, 캐릭과 아주 좋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저와 같은 특정타입의 선수들을 만났죠. 이번 시즌 센터에서 제가 많은 부분 발전했음을 느낍니다."

"힘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얼마나 빠르게 생각하고, 적절한 위치 선점을 하는지가 중요한 거죠. 제가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방을 보려고 항상 노력했습니다. 계속해서 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제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때문에 제가 중간 위치에 있는지도 알죠. 미드필더들에게 볼을 전달해주고, 전달 받는 위치니까요."

"경기를 빌드업하는 걸 돕는 역할입니다. 제 스스로 강점이라 느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팀에 이를 반영할 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