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16  Report by Jordan Eyre,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

안데르 에레라는 그와 맨유 동료들이 탑 4위에 들 때까지 포기하지 않겠다 말했다. 이번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맨유는 강렬한 포맷으로 경기에 임했다. 

맨유는 왓포드 경기에서 후안 마타가 주장을 맡았으며, 그의 프리킥으로 경기에서 승리했다. 아스널, 토튼햄, 맨체스터 시티가 모두 미끄러진 그날 밤, 맨유는 4위의 맨시티와 격차를 좁히며 승리를 이끌었다. 

MUTV와의 경기 후 인터뷰에서 에레라는 챔피언십 리그 경기에서 다시 믿음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린 정직해야합니다. 너무 잘할 것이 아닙니다. 이런 방식으로 경기를 이기는 것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우린 그리 좋은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경기 시작에 말이죠. 몇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잡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내걸고 경기에 임하자 상황이 변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경기에서 뛰어야 합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열정을 갖고 임했으며, 잘 하지 못할 때에도 우린 믿음을 가지고 이길 수 있다 생각했습니다."

왓포드,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이긴 것은 맨유로서는 웨스트 브롬위치와의 경기 이후 프리미어리그 첫 승리였다. 왓포드와는 11월 경기에서 패배한 바 있었다. 에레라와 다른 선수들은 이제 일요일 경기에서 다시 한 번 이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다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