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3/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에레라: 경기는 끝나지 않았다

에레라는 목요일 밤 유로파리그 2차전 리버풀과의 경기가 아직 끝나지 않은 것이라 말했다. 2-0의 스코어를 만회할 수 있다 여기기 때문이다. 

에레라는 지난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진 맨유에서 뛴 선수 중 하나다. 

맨유는 중요한 경기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4점을 내야 한다. 에레라는 맨유가 이전 경기에서의 승리를 떠올린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 생각한다 전했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5번 중에 4번을 이겼습니다. 제가 여기 맨유에 온 이래로 말이죠. 2번은 우리가 홈에서 이겼습니다. 우리가 더 잘하는 팀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경기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가 이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홈에서 경기할 때 더 강력하다는걸 많이 느낍니다. 팬 분들이 뒤에 든든하게 버텨주고 계시다는 믿음 때문인 것 같습니다. 원정경기에서는 팬 분들이 더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십니다. 응원이 있었기에 저희가 잘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열정으로만 경기를 해서는 안됩니다. 득점을 해야하죠. 첫 45분동안, 그리고 다음 45분동안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우리가 기회를 만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크로스도 많이 하고, 많은 선수들이 득점을 하기 위해 박스 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매우 어려운 밤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말입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