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6/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맨유, 에릭 바일리와 계약

맨유는 에릭 바일리와의 계약을 성사시켰다. 에릭 바일리는 비야레알 CF에서 맨유로 이번에 이적하게 되었다. 에릭과 4년 계약을 맺게 되었으며, 2년 연장의 옵션이 추가되어있다. 

에릭 바일리는 22세의 선수로 비야레알에서 2015년 1월 29일 이래로 47번의 출전을 한 선수이다. 아이보리 코스트의 중앙 수비수를 맡은 이 선수는 국가 대표로 15번 출전하였으며, 2015년 아프리카 컵의 일부로 참여하기도 했다. 

에릭의 말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게 된 것이 꿈만 같습니다. 최고 레벨의 축구 팀에 뛸 수 있게되어 제 모든 것을 이룬 것 같습니다."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리뉴 감독님과 일하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고, 제대로 축구를 배우며 뛸 수 있을 거라 기대됩니다. 새로운 동료분들을 만날 것이 기대되며, 제 삶의 새로운 챕터를 쓰게 되어 매우 좋습니다."

무리뉴의 말이다: "에릭은 어리지만 중앙 수비수를 맡고 있습니다. 재능도 뛰어난 선수입니다. 그는 매우 잘 클 선수이기도 하고, 앞으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최고의 선수가 될겁니다."

"그의 발전을 우리 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재능을 키우고 잠재력을 충분히 키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