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6/2016  Report by Mark Froggatt

맨유 아카데미 출신 선수들의 유로 2016

아일랜드의 영웅 로비 브래디는 유로 2016에서 뛰는 12명의 맨유 아카데미 출신 선수 중 한 명이다. 로비는 수요일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극적인 우승골을 득점했다.

로비 브래디는 미드필더를 맡고 있으며, 아주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지난 16명에서 프랑스를 상대로 한 예선전에서 살아남은 선수이기도 하다. 

브래디의 환상적인 순간에 맨유 팬들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나온 선수가 성공적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에 기쁨을 표했다. 이 선수는 이번 여름 토너먼트에서 12명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으며, 모든 선수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발전하고 있다. 

존 오셰이는 마틴 오닐의 아일랜드 스쿼드에서 영향력있는 멤버 중 하나이다. 혀또한 맨유 퍼스트 팀의 선수인 패디 맥네어도 그들의 랭크 중 한 명이고, 크레이그 카스카트, 올리버 놀우드, 조니 에반스, 그리고 형재 코리 에반스까지 12명에 포함되어 있다. 

마커스 래쉬포드와 이전 맨유 골키퍼였던 톰 히튼은 영국 스쿼드에 포함되었으며, 제인스 체스터를 상대로 했다. 폴 포그바는 프랑스에 중요한 선수이며, 헤라르드 피케는 아마도 스페인에서 그의 지난 성공 후, 가장 인기있는 선수가 되었다. 

아카데미 출신 선수들에게 행운이 있길. 유로 2016에서 활약하는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