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6/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일리, 맨유 선수 준비중

무리뉴 감독의 첫 영입 선수인 에릭 베일리는 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훈련 영상을 업로드했다. 덧붙여서, "맨유 선수로 시작하는 것이 너무 기대된다"는 말을 전했다.

아이보리 코스트의 국가대표 선수인 베일리는 비야레알 CF에서 맨유로 이적했다. 이적에 대한 사항은 거의 다 되었으며, 그는 곧 새로운 동료들으 에이온 훈련장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베일리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영상에서 베일리는 러닝머신위에서 지치지 않고 뛰고 있다. 맨유 선수로서 처음 나타나는 그 날을 위해 체력을 쌓아두는 것이다. 

MUTV와의 첫 인터뷰에서 베일리는 맨체스터에서 빠르게 적응하길 기대한다며, 할 수 있는 한 빨리 영국 경기에 적응하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빨리 적응하는게 매우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코칭 스탭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이 과정을 잘 지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곳 축구에서 시즌을 시작한 후 되도록 빨리 역동적인 그런 템포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곳의 모든 분들이 절 잘 도와주고 계세요."

베일리는 맨유 프리시즌 훈련을 앞두고 개인적인 준비도 하고 있다. 아드낭 야누자이, 안데르 에레라, 페레이라, 발렌시아, 쇼, 멤피스, 팀 포수 멘사, 타일러 블랙캣도 소셜 미디어에서 사진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