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7/2016  Report by Steve Bartram,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헨리크의 매력

맨유는 헨리크 미키타리안과의 이적 계약을 수요일 오후에 완성시켰다. 맨유 팬들은 이제 이 27세의 아르메니아 출신 선수를 기대하고 있다.

독일의 축구 전문가 Raphael Honigstein과의 대화에서 미키타리안의 첫 경기를 앞두고 통찰력을 얻었다고 말했다. 잠정적으로 미키타리안은 7월 22일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뛰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경기는 맨유의 투어 2016을 시작으로 하는 경기이며, 중국에서 이루어진다.

아래는 Honigstein이 주제 무리뉴 감독의 세번째 계약에 대해 이야기한 내용이다.

분데스리가에서 최고인 선수
"미키타리안은 훌륭한 선수입니다. 작년 분데스리가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선수이고, 그가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이 정말 기뻤습니다. 공격형 미드필더로 10번 선수 자리에 임했고, 날카로운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공격면에 어울리는 선수입니다. 그의 마지막 득점은 아주 좋았습니다. 많은 어시스트를 했고, 득점도 했습니다. 기술적인 면에서도 정교하고요."

생각하는 축구 선수
"헨리크는 진정 생각하며 뛰는 선수입니다. 축구계 집안 출신이고, 아버지도 선수였다 들었습니다. 여자 형제는 UEFA에서 일하고 있고요. 매우 똑똑한 사람들이라 들었습니다."

"헨리크는 아주 잘 교육받은 사람입니다. 여러 언어를 할 수 있고, 똑똑하죠. 도르트문트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