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7/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헨리크 미키타리안과 계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헨리크 미키타리안을 영입했다. 이 선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이적했으며, 맨유와 4년 계약을 맺었다. 선택적으로 연장 가능하다. 

미키타리안은 27세의 선수로 2013년에 도르트문트에 합류한 이후 140번의 출전과 41번의 득점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미키타리안은 모든 경기를 통틀어 인상적인 32번의 어시스트와 23번의 득점을 기록했다. 미키타리안은 분테스리가 이번 시즌의 선수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이번 시즌의 팀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미키타리안은 아르메니아의 선두 득점자로 2007년 1월 국가대표 선수로 데뷔한 후 59번의 출전에 19번의 득점을 기록했다. 미키타리안은 국가대표 팀에서 주장을 맡기도 했으며, 올해의 아르메니아 선수 상을 다섯 차례 받았다.

헨리크 미키타리안의 말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꿈을 이루었어요. 저를 항상 끌어주시고, 본보기가 되어주시고, 영감을 주시는 아버지의 기억에 굉장한 영광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클럽에서 뛰게 되어 매우 기대됩니다. 그리고 일부가 된다는 것에 기쁩니다. 클럽과 주제 무리뉴 감독님께서 믿음을 주셔서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의 말이다:

"헨리크 미키타리안은 매우 재능있는 선수입니다. 클럽에서도, 그의 국가에서도 말이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