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7/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맨유, 첫 프리시즌 경기 상대 위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16/17 시즌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이번 달 말 위건 애틀래틱 챔피언십 경기를 위한 준비이다. 

주제 무리뉴의 첫 경기는 맨유의 단기 원정 경기이다. DW 스타디움에서 7월 16일 토요일 경기하게 된다. 경기는 MUTV에서 생중계된다. 

클럽의 프리시즌 계획에 대해 무리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첫 위건과의 경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몇몇 선수들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퍼스트 팀에 들여보냈습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니키 벗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John Murtough도요. 유스에 대해 잘 판단하는거죠."

"그들과 더 긴밀하게 일하게 될겁니다. 더 신뢰관계가 되어야합니다. 퍼스트 팀에서 앞으로 뛸 수 있는 선수들이 몇 있다고 말하더군요. 그들을 잘 알아두고 기회를 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위건과의 경기 후, 맨유는 중국으로 가서 7월 22일 도르트문트와 상하이에서 경기를 하게 된다. 7월 25일 월요일에는 베이징에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그 후 7월 30일에는 고센버그에서 갈라타사라이와 경기를 하게 된다. 웨인 루니의 경기는 8월 3일에 에버튼과 예정되어있다.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일주일 앞두고는 8월 7일 레스터시티와의 경기를 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