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7/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쇼, 복귀하다

루크 쇼는 이제 풀 트레이닝에 복귀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정말 힘든 시기였다 전하며, 이중 다리 골절에 대해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고, 지난 시즌 8번의 출전밖에 할 수 없었던 것에 대해서도 말을 전했다. 

레프트 백을 맡고 있는 쇼는 지난 9월 챔피언스 리그 PSV 에인트호반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후 남은 경기 모두 참여하지 못했다. 4월과 5월 체력적으로 많은 발전이 있었음에도, 경기에는 모두 참여하진 못했지만 훈련장에서 모습을 보였다. 

남은 여름을 보낸 후, 쇼는 훈련장으로 돌아오게 되며, 동료들과 새로운 감독인 주제 무리뉴와 함께 경기에 임하게 된다.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지난 8~9개월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훈련장에 오기까지도 힘들었어요. 다시 되돌아볼 수 없을정도로 말이죠. 지금부터는 앞만 바라보고 가려합니다."

"클럽 내부와 외부에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 가족과 친구들이 정말 많이 도와주었어요. 이전에도 말했지만, 정말 스탭분들과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쇼의 복귀는 무리뉴의 부임과 함께 풀 트레이닝에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으며, 수비수로서 새로운 감독의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좋았습니다. 즐겁더군요. 그는 정말 다른 방식으로 이끄는 것 같습니다. 훈련도 마찬가지구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