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7/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쇼, 부상후 복귀 소감

루크 쇼는 이중 다리골절에서 복귀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번 위건과의 경기 후 인터뷰가 이루어졌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는 미래의 일에 집중하겠다 다짐하며 우승을 위해 도전하겠다 포부를 밝혔다. 

쇼는 지난 2015년 9월 PSV 에인트호반과의 경기에서 다리 부상을 입었다. 에이온 훈련장에서 계속해서 훈련을 했던 쇼는 영국 국가대표로 성공적으로 컴백을 시작하며 DW 스타디움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최고입니다. 토요일 위건과의 첫 경기를 마치고, 감성적이 되더군요. 관중들과 함께하는 기분이었고, 첫 느낌과 기분이 떠올랐습니다. 제게 많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제 가족들도 와서 보았는데, 정말 최고의 기분이었습니다."

다시 뛰는 것이 두려웠는지에 대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처음 했을 때 든 생각은 '다시 축구를 하게 되는구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나와있었던거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고통애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그 순간 견뎌야할 것들이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얼마나 쉬게될지에 대한 두려움과 축구로 돌아와서의 걱정이 있었습니다."

"모든 과정을 지나 이제 돌아왔습니다. 이제 과거를 되돌아볼 수 있게 되었고, 앞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 다리도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고, 이번 프리시즌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체력으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