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 July 2016  Report by Adam Bostock

아디다스, 맨유 홈키트 공개

아디다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클럽의 새로운 홈 키트를 공개했다. 초창기 클럽의 전신인 Newton Heath Lancashire and Yorkshire Railway Football Club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라 밝혔다. 

맨유와의 파트너십 2년차가 된 아디다스는 클럽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1878년 Newton Health 키트인 두 가지 톤의 붉은색 디자인을 새 유니폼에 반영하였다. 

맨체스터 시를 상징하는 허니콤 그래픽도 추가되어있다. 산업 혁명에서 유래하였고, 크레스트에도 있는 일벌의 이미지에 영향을 맏은 것이었다. 맨체스터는 당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시의 중요한 일은 클럽의 DNA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선수들에게도 그 정신을 심어주고자, 이번 유니폼에 디자인으로서 반영하였다. 

새 시즌에 맞는 아웃핏은 중국에서 공식 런칭되며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선수들은 토요일 현지 시간으로 오후에 특별 행사로 상하이 아디다스에서 공개된다. 선수들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베이징 경기에서 처음으로 유니폼을 입게 될 것이다. 

이번 새로운 시즌 홈 키트는 United Direct (store.manutd.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올드 트래포드 메가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레플리카 저지도 있으며, 선수들이 입는 어센틱 유니폼, 긴팔 유니폼, 그리고 어린이와 여성분들을 위한 유니폼도 마련되어있다. 

2016/17 시즌 새 홈 키트 이미지와 정보는 www.adidas.co.uk/frontrow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