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7/2016  Report by Adam Marshall in Gothenburg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5 갈라타사라이 2

투어 2016, 2016.07.30. 울레비 스타디움, 득점자: 즐라탄 4', 루니 55',58', 펠라이니 62', 마타 74' | 구무스 22', 브루마 40'

맨유는 투어 2016의 마지막 경기를 즐겼다. 햇빛 비치는 스웨덴에서 맨유는 우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후반전 특히 빛을 발했다.

즐라탄이 이번 경기 초반 아주 빨리 리드를 잡아주었다. 그 후 구무스와 브루마가 갈라타사라이쪽으로 리드를 가져가려 했다. 웨인 루니가 두 번 득점했다. 그리고 펠라이니와 마타가 각각 한 번씩 득점을 더했다. 발렌시아는 오른쪽 백 슬롯에서 세 번의 어시스트로 경기 흐름을 도왔으며, 래쉬포드도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다. 

경기 초반은 즐라탄이었다. 그의 고향으로의 복귀 경기에서 열렬한 환영을 받을만했다. 즐라탄은 온전히 경기에 집중했으며, 아크로바틱한 바이시클 킥으로 득점을 기록했다. 발렌시아의 정확한 센터 바운싱이 무슬레라를 가로질러 득점으로 연결되는데 도움을 주었다. 

경기는 마치 드럼 비트에 맞추어 진행되는것 같았다. 맨유는 리듬을 유지했고, 무슬레라는 에레라에 그의 킥이 갔지만 리바운드 되는 행운을 맞기도 했다. 그때까지는 그닥 위협이 되지 않았음에도, 스네이더르가 즐라탄에 의한 프리킥 기회도 있었고, 구무스는 득점을 하기도 했다. 

그 후 갈라타사라이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