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7/2016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무리뉴, 경기 리뷰

주제 무리뉴 감독은 갈라타사라이와의 경기를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이기는 것보다 경기의 문맥을 파악하고자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경기 승리에 대해 기뻐했다.

감독의 경기 후 인터뷰 내용이다. 

시즌 준비가 최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하는 것과 선수들에게 시간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조금이라도 플레이할 시간을 주는거였죠. 가장 많이 플레이하기 위해 60분, 65분씩 했습니다. 선수들 각자에게 플레이가 필요했더요. 중국에서 일주일이라는 시간을 조금 잃었고, 오늘 경기에서 뛴 몇 명의 선수들이 이틀동안 훈련했습니다. 따라서 경기에서 30분 내지 45분동안 뛰도록 결정했고, 더블 트레이닝 세션보다 그들에게 더 나은 방향이 되도록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야죠."

"그리 긴 시간이 아닙니다. 변화를 위해서도 긴 시간이 아니었구요. 새로운 아이디어 몇가지를 실행하기도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었습니다. 우린 다음주에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가 있고, 프리미어 리그도 경기가 있습니다. 시간이 필요하지만,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훈련을 열심히, 그리고 오늘처럼 상대에 대한 훈련을 하는 것이 우리에겐 가장 중요합니다."

"경기의 강도에 만족합니다. 우리가 저지른 실수들도 봐서 좋았습니다. 실수가 보여야, 그에 대해 훈련을 할 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