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7/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이적소식 반가워

주제 무리뉴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이적 시장에서 두 선수를 데려올 수 있었다는 것에 매우 즐겁고 좋았음을 표시하며 자신감도 내비쳤다. 두 선수는 에릭 바일리와 즐라탄, 그리고 헨리크 미키타리안이다.

감독은 유벤투스의 스타 선수 폴 포그바에 대한 관심에 대해 답했다. 금요일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감독은 의견을 밝혔다. 

"확답도 못드리고, 부정도 못합니다." 감독은 직접적으로 프랑스 미드필더에 대해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다른 클럽의 선수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유벤투스 선수입니다. 맨유 선수가 아니구요.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제 의견일 뿐이고, 디렉터들이 하는 일입니다."

"4명의 선수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 선수들 모두 제가 필요로 하는 요건을 갖추었고, 선택권을 주었습니다. 75%정도 마무리 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나머지 25%는 8월 31일까지 마무리될겁니다. 굉장히 우리가 조건이 좋다는 것도 알고 있고, 마켓도 좋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침착하게 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선수가 어떤 선수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프로필을 채우기 위해 세 명의 선수가 더 필요하고, 저는 우드워드씨와 다른 분들이 균형있는 팀을 꾸렸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있게 팀을 꾸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