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7/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긱스, 용감한 결정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라이언 긱스의 결정에 대해 존경을 표했다. 라이언 긱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긴 여정을 끝내기로 결정한 바 있다.

토요일, 맨유의 가장 화려한 선수였던 긱스는 클럽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긱스는 14살부터 맨유에 몸담고 있었으며 "내가 원하는 곳"이라는 이야기를 남겼다.

무리뉴 감독은 긱스의 선택을 존중한다고 전했으며, 맨유의 전설인 긱스는 포르투갈로의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벤치카에서 첫 감독직을 맡은 것이다.

"라이언 긱스에게 있어서 저는 확실하게 하고싶었습니다. 제 책임이 아닙니다. 그는 클럽에 더이상 없습니다. 긱스가 원하던 역할은 클럽이 결정권을 제게 주었습니다. 제 잘못이 아닙니다."

"클럽은 제게 역할은 제게 있다 결정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긱스는 그가 감독을 원한다는 결정을 했고, 제가 16년전에 한 그 결정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항상 코치일 수만은 없으니까요."

"클럽은 긱스에게 중요한 역할을 주길 원했지만, 그는 용감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쉽지 않았을 겁니다."

"긱스를 위해 이번 결정은 어시스턴트에서 감독으로 가는 단순한 한 걸음이 아닙니다. 그가 있었던 29년동안의 집을 떠나는 겁니다. 용감하고 솔직한 결정을 했으며, 행운을 빌어주고 싶습니다."

"다시 돌아오고 싶은 순간이 온다면, 제가 여기 있는 한 그를 막지 않을겁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