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7/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첫 시즌 목표

주제 무리뉴는 첫 시즌 그의 목표에 대해 입을 열었다. 새로운 스쿼드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였다. 

무리뉴 감독은 맨유 감독으로서 화요일 오전 첫 모습을 미디어에 비쳤다. 2016/17 시즌 목표에 대해 그는 이렇게 답했다: "원하는대로죠. 말하는데 제가 소질이 없습니다. 말을 꼬아서하거나 철학에 대해 논하거나 그런건 못합니다. 항상 제 접근법이 좀 공격적이었긴합니다. 리스크가 따라오기도 하고요."

"쉬울겁니다. 정직할것이고요. 지난 3년동안 챔피언스리그로 돌아가자는 것을 목표로 했고, 탑 4에 들자는 것, 유로파 리그에서 잘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잘 못하기도 합니다. 더 공격적이기도 하고요. 이기고 싶습니다.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지만 원합니다."

무리뉴 감독은 스쿼드에서의 도전에 대해 모든 것을 앞세워 나가겠다 이야기했다. 마이클 캐릭, 래쉬포드, 보스윅-잭슨과 새 계약을 맺었으며, 에릭 바일리와 즐라탄을 영입했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스워드의 질을 유지해야하니까요. 세번째 선수는 곧 발표될겁니다."

그가 찾고 있는 선수에 대한 답변으로 무리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문가를 원합니다. 다재다능한 선수말구요. 제 접근법은 매우 세부적이거든요. 그래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항상 멀티로 일하는 선수를 원했고, 부상에 대처했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