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7/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투어 2016 스쿼드 발표

주제 무리뉴 감독은 중국에서 열리는 투어 2016에 25인의 스쿼드를 발표했다. 맨유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계약을 맺은 에릭 바일리와 헨리크 미키타리안 두 선수 모두 원정 스쿼드에 이름을 올렸다. 유로 2016으로 많은 선수들이 마지막 16강에 이미 참여를 한 직후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 웨인 루니, 마커스 래쉬포드, 크리스 스몰링, 패디 맥네어, 다비드 데 헤아.

기력을 회복한 루크 쇼도 포함되었으며, 윌 킨과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도 위건과의 경기 후 합류하였다. 어린 수비수인 악셀 튀앙제브도 프리시즌 원정에 함께하게 되었다. 

맨유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금요일, 상하이에서 갖게 되며,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는 다음주 월요일 베이징에서 갖게 된다. 1주일 정도의 원정 경기이며, 무리뉴는 스쿼드 선수들을 자세히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투어 2016 후, 7월 30일은 고센버그에서 갈라타사라이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웨인 루니의 에버튼 헌정경기는 8월 3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FA 커뮤니티 쉴드는 8월 7일 경기로 예정되어있다. 무리뉴에게는 프리미어리그 시작 전 선수들을 평가할 기회가 아직 더 남아있다. 

원정 스쿼드: 데 헤아, 로메로, 존스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