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7/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헨리크, 긍정적인 맨유 데뷔

맨유는 위건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헨리크 미키타리안은 전반전 경기력을 뛰어나게 보여줬으며, 주제 무리뉴의 여름 계약을 한 헨리크는 팬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미키타리안은 10번 선수로서 경기에서 선발 선수로 출전했으며, 재빠르게 멤피스에게 훌륭한 기회를 만들어주었다. 미키타리안은 7명 계획된 대체선수들 중 하나로 대체 되기 전, 무리뉴는 경기 후 비공식적인 데뷔 경기를 하며 칭찬했다. "최고 클래스의 선수"이며, "뛰어난" 두뇌를 가졌다고 전했다. 

미키타리안은 MUTV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마지막 결승 휘슬 후, 첫 경기에 대한 인터뷰를 가졌다. 

"좋은 경기였다 생각합니다. 전반전은 약간 어려웠습니다. 득점하지 못했어요. 어쨌든 좋은 경기였고, 동료들에게 감사합니다. 편안했어요. 앞으로 더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 구단에서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미키타리안은 긍정적으로 미래에 대해 답했다: "노력중입니다. 처음은 항상 어렵죠. 동료들과 그들의 퀄리티에 대해 잘 알아야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매우 빨리 모든 것을 배우려 노력중이죠. 경기마다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경기를 준비 중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노력중이고, 코치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토요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