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7/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매치 프리뷰: 위건 애틀래틱 대 맨유

경기 상세사항: 이번 프리 시즌 친선 경기는 위건 애틀래틱과의 경기이며, 7월 16일 토요일 개최된다. 경기는 MUTV 독점으로 중계된다. 여러분께서는 ManUtd.com의 라이브 블로그나 클럽의 공식 트위터 계정인 @ManUtd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아직 공식 멤버들에게 오픈되어있으니 구매 가능합니다. 

배경에 대해: 투어 2016의 일환으로 중국으로 가기 전 에이온 훈련장에서 맨유는 새로운 시대의 개막을 앞두고 30마일을 날아 위건에서 합을 맞추게 된다. 많은 어린 선수들이 시니어 팀에 합류할 것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감독의 포메이션에 따라, 그리고 전술적인 접근에 따라 확실히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모든 맨유 팬들이 반드시 보아야할 경기이다. 

경기 혼잡도: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위건은 그 다음날인 일요일 리버풀과의 친선 경기를 또 한 번 더 앞두고 있다. 맨유와 경기한 후 하루만이다! 예상하건데, 그들이 두 개의 나눠진 스쿼드로 뛸 것 같다.

위건의 말: 맨유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래틱스의 회장인 데이비드 샤프는 클럽이 큰 일을 앞두고 있다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제 무리뉴의 첫 경기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매우 흥미 진진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앞두고 있는 두 경기는 팬 분들에게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