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7/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걸프오일, 중국에서의 협약

- 글로벌 파트너십, 클럽의 중국 투어 축하
- 선수들, 상하이 행사에 참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걸프오일이 중국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이 앞으로 성공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만남을 가졌다. 

맨유와 걸프오일의 리더들은 상하이에서 행사를 가지며, 각 회사의 풍부한 역사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퍼스트 팀 선수들은 각자 훈련 스케쥴 외에 행사에 참여하며 시간을 보냈고, 걸프일과 맨유 간 파트너십을 축하했다. 데니스 어윈도 클럽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커머셔려 디렉터인 제이미와 함께했다. 제이미는 중국과 맨유와의 관계에 힘을 쏟는 인물 중 하나이다. 

맨유에 합류한 것은 선별된 게스트와 걸프 차이나에서의 대표들, 걸프오일 부사장 프랭크 루튼이었다. 

올해 초 파트너 십이 런칭되었으며, 클럽의 첫 공식 글로벌 오일 연료 파트너로서 함께했다. 

걸프오일과의 3년간의 계약이 있었으며, 맨유의 전세계적인 팬들과 함께해왔고, 걸프오일은 아시아를 메이저 지역으로 집중해왔다. 중국 시장에서의 엄청난 발전으로 중동시역에서와 인도네시아 지역에서의 성장을 보완했다. 

두 파트너 모두 각자의 역사에 자긍심을 갖고 있다. 게스트들은 오늘 행사에서 '역사의 벽'을 환영하는 행사를 가졌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걸프오일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되돌아보았다. 적어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