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7/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라르손, 즐라탄이 맨유에 미칠 영향

라르손은 이전 스웨덴 스트라이크 파트너였던 즐라탄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맨유로 간 즐라탄에게 어디에서든 선두를 지키라 말했다.

헨리크 라르손은 2007년 올드 트래포드에서 임대 계약으로 왔던 선수이며, 즐라탄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전했다. 즐라탄은 이제 34세로 그와 함께 있던 센터 포워드와 비슷한 나이이다. 

맨유로 여름에 이적한 즐라탄은 토요일 갈라타사라이와의 경기에서 데뷔를 하게 된다. 세계적 수준의 공격수에게 거는 기대가 다들 크다.

"즐라탄은 스웨덴에서 최강이었습니다." 라르손은 ManUtd.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입을 열었다. "그는 최고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를 알고 있죠. 그에게 관심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제 생각엔 모두가 그의 플레이를 보기는 했지만, 어떤 기술을 쓰는지, 갖고 있는지는 자세히 모를겁니다. 이걸 보는 재미도 쏠쏠할겁니다. 이젠 모든 것이 잘 되길 바랄 뿐입니다. 그가 맨유에 승리를 안겨줄거라 생각합니다."

즐라탄의 나이에 대한 질문에 라르손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건강합니다. 체력 관리도 잘하고, 문제 없습니다."

"모든 것이 다 잘될겁니다. 맨유도 그렇고, 그 또한 도는 것이 잘 되길 바라며 열심히 임하고 있을 겁니다. 그는 스웨덴 최고의 축구선수이고, 맨유에 이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