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7/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감독, 선수들이 잘 따랐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그가 이끌었던 맨유 선수들이 2-0으로 위건과의 경기에서 이긴 결과에 대해 기뻐했다. 그의 첫 경기였기 때문이고, 더 자세한 소감에 대해 MUTV에서 밝혔다...

승리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경기 결과가 아주 중요한 것은 분명히 아니지만, 항상 중요한 일이긴 하죠. 기쁩니다. 우리가 훈련중에서 몇가지 원칙을 정하기도 했고, 수비에서나 공격에서나 노력했습니다. 그 조건들이 아주 최선은 아니지만, 훈련을 10일밖에 하지 않았는데도, 그리고 피로가 누적되고, 아주 날카롭게 하지 않았는데도 이런 결과를 낳았으니 말이죠. 제대로 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이 제 생각을 제대로 읽고 있다는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네요. 선수들이 잘 경기에 임해주었고, 긍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어요.

팬들의 응원
모든 것 중에 최고는 제가 전에 본적 없는 응원이었습니다. 친선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상대팀을 앞두고 한 훈련 세션에서도 조금 보았지만, 많은 팬들이 끊임없이 응원해주었습니다. 팀에서 팬들이 볼 수 있는 것이 한정되어 있음에도 행복감이 대단히 느껴졌습니다. 언론 기자회견에서 제가 말씀드렸듯이, 팬들에 모든 것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팀에 대해 멋진 응원을 보내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새 선수들에 대해
미키타리안은 최고의 수준에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