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7/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난 지금 내가 원하는 곳에 있다

주제 무리뉴는 자신이 원하는 곳에 정확히 있다는 말을 하며, 공식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새로운 감독인 무리뉴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영국 시간으로 화요일 오전 전세계 언론을 대상으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모든 사람이 원하는" 그 직업을 갖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무리뉴는 맨유에서 그의 커리어를 완벽하게 쌓아가겠다는 말을 전하며, 그의 감독 방식과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그리고 앞두고 있는 경기에 대해서도 소감을 전했다. 

"맨유에 온 소감에 대해 말하라면, 정말 한 마디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꿈의 직업이라 말하기도 하고, 종착점이라 말하기도 하지만,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꿈의 직업오 아니고, 이건 현실이니까요. 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입니다. 현실은 모든 사람이 원하던 직업이란 거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 얻기도 쉽지 않은 직업이란 겁니다. 제가 그 역할을 맡게 되었죠."

"책임감과 기대감에 대해 익히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맨유에서 제가 책임져야하는 일들도 알고 있구요. 팬들의 기대가 어떤지 알지만, 그것으로 제가 긴장하진 않습니다. 지난 10년간 제 경력에서 큰 클럽의 기대를 저버린 적이 거의 없으니까요."

"제 경력에서 아주 적당한 때에 이 직업을 맡게 된 것 같습니다. 많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