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7/2016  Report by Adam Marshall

즐라탄의 영향력

많은 팬분들이 고센버그로 함께 원정을 와서 스웨덴의 아이콘인 즐라탄응원했다. 즐라탄은 이전 인터뷰에서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즐라탄은 자신의 고향에서 뛰는 것에 대해 특별함을 느낀다고도 이야기했다. 

발렌시아가 오른쪽에서 패스를 했고, 몇몇 상황들이 진행중에 있었다. 그리고 바로 즐라탄이 아크로바틱한 득점 시도를 했으며, 그가 그라운드에서 뛰었다. 굉장히 좋은 시도였고 득점으로 연결되었다. 무스렐라의 골망을 뚫고, 득점으로 연결한 것이었다. 모두가 놀랐고, 즐라탄의 영향력에 대해 생각했다. 

새로운 9번 선수를 칭찬할 점은 충분히 많았다. 맨유가 5-2로 이길동안 그는 자신의 존재감을 인상적으로 보여주었다. 즐라탄은 경기장에서 잘 견뎠고, 스스로 필요한 선수임을 어필했다. 헨리크 미키타리안과 랭킹 패스였지만, 아쉽게도 미키타리안은 오프사이드를 기록했고, 에레라에게 센터 써클에서 포워드 패스를 했다. 

라이벌 팀의 팬들이 즐라탄에 대해 언쟁을 벌이기도 했지만, 맨유측에서는 즐라탄을 외쳤다. 이미 계획된 이동에서 그는 휴식때 대체되었다.

즐라탄은 거의 그의 마크를 다했으며, 웨인 루니의 에버튼과의 헌정경기가 있는 수요일 다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맨유의 영웅에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