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1/2016  Report by Adam Bostock, Interview by Phil Dickin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데 헤아 '모두가 함께 뭉쳐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시즌 전반전 실점을 한 경기 평균 1 점 이하를 유지헀다.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12 월의 부진을 털고 우승 경쟁에 합류하기 위해 후반기에 최선을 다 해야 한다고 말했다.

2015년이 지났다. 다양한 경험을 했는데, 팀이 하나로 뭉쳤다고 생각하나?

그렇게 생각해요. 어려운 시기를 겪을 수록 선수들은 가까워지고 팀은 하나가 되요.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에요. 선수들이 하나가 되어 있고, 같은 방향으로 팀의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어요. 주전 선수들이 부상 속출이라는 불운이 있었지만 다행히 조금씩 복귀해 팀 전력이 다시 강해지고 있어요 좋지 않은 결과도 이었지만 선수들이 뭉쳐 자신감을 가져나가고 있어요. 언제나 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어가고 있어요. 계속 발전해야 해요. 경기에서의 모습도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해요. 

부상자가 많아서, 승점을 놓친 점에서는 화가 날 것도 같아요.
맞는 말이에요. 주전이 다수 부상으로 빠졌어요. 우리가 올 시즌 겪은 정도의 부상자라면 승리가 어려워질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 부분도 축구의 일부라고 생각해요. 계속 전진해요. 그나마 부상 선수들이 돌아오는 시점 까지 젋은 선수들이 합류해 좋은 모습을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