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2/2016  Reported by Jamie Alle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선덜랜드전 결과 아쉬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선덜랜드와의 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했다. 주장 웨인 루니는 경기에 대한 진한 아쉬움을 밝혔다.

맨유는 13일(현지시간) 영국 선덜랜드에 위치한 스타디움오브라이트에서 선덜랜드를 상대로 2015/2016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1-2로 패배했다. 선제골 후 마샬의 득점으로 따라갔지만 코네의 헤딩이 데 헤아를 거치며 자책골로 기록됐다.

루니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충분한 득점 기회를 못했고 충분히 공격적인 모습도 보여주지 못한 것이 패배로 이어졌다. 실망스러운 결과다"고 했다.

이어 루니는"우리는 오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세컨볼도 찾지 못했고 함께 경기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지도 못했다"고 했다.

루니는 이제 올 시즌 4위 달성의 가능성이 조금 더 사라진 점에 대해 아쉬워했다. 더불어 주중 유로파리그 경기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그는 "이제 챔피언스리그를 4위 달성을 통해 노리기는쉽지 않게 됐다. 슬픈 일이다. 하지만 계속 전진해야 한다"며 "현재 프리미어리그 상황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모른다. 4위권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이제는 유로파리그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노리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다. 어렵고 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