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2/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페레이라, 맨유 해트트릭 원해

맨유의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는 월요일 슈루즈버리 타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한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선수들은 현재 앞으로 남은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브라질 U20 국가대표 선수인 페레이라는 반 할 감독의 맨유에서 지난 8번의 FA컵 경기를 치러왔다. 슈루즈버리와의 경기에서는 스몰링, 마타, 린가르드의 골로 3-0 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맨유는 이제 미틸란, 아스널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바쁜 한 달을 보내고 있으며, 페레이라는 웨스트 햄과의 홈 경기를 준비할 시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말했다. 

"우리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어 기쁩니다. 팀 경기력이 좋았고, 득점도 많았습니다. 좋은 결과를 냈죠."

"좋은 결과를 내어 자신감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미틸란과의 경기에서 지고 나서, 팀의 사기를 높이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더 나은 경기력이 필요하고, 월요일 밤에 이를 이뤄냈습니다."

"물론 FA컵 준결승을 하게 되었다는 것도 좋습니다. 이 경쟁에서 더 나아가 승리하는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우승컵을 손에 쥐는 것만을 위해서 뛰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팀과 팬,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일이겠죠."

"침착함을 유지하면서, 이번주가 끝날때까지, 그리고 미틸란, 아스널과의 남은 경기를 치뤄내야겠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도 잘 할거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