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2/2016  Report by Jamie Allen
페이지 1 중 2 다음 » 

MOM 마타, FA컵 승리에 대해

맨유의 MOM으로 선정된 마타는 선수들의 태도가 이번 경기의 핵심이었다 전했다. 

마타는 클럽 공식 트위터 @ManUtd를 통해 68%의 지지를 얻으며, 이번 경기 MOM으로 선정되었다. 마타는 이번 경기에서 프리킥으로 맨유의 2번째 골을 득점했다. 

스몰링은 전반전에서 중거리 슛으로 골문을 열었으며, 린가르드는 후반에 승리를 확정하는 득점을 했다. 그리고 마타는 전반적인 경기력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며, 맨유는 8강전을 통과했다.

"매우 특별한 경기라 생각합니다. 많은 일이 있었고, 그동안 힘든 경기도 있었습니다. 우리가 시작부터 잘 해왔고, 이게 핵심인 것 같습니다."

"상대가 우리에게 올 수 없도록 틈을 주지 않았으며, 시작부터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좋았죠. 그리고 몇몇 전술적인 것들이 있었고, 상대가 뒤쪽에 5명을 두고 뛸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형태의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들의 태도죠. 이미 경기에 준비가 되었다면, 거의 이긴거나 다름없는 경기이고, 실제로 우리가 이번 경기에서 그랬습니다."

"전반전에만 2골을 넣었고, 후반전에 컨트롤을 잘 했습니다. 아주 잘 풀어나갔죠."

프리킥이 두명의 맨유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물러선 후 이루어졌어야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마타는 이미 감독과 규칙에 대해 이야기 된 후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