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2/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부상 소식: 데 헤아, 로호, 발렌시아

반 할 감독은 데 헤아가 맨유 유로파 리그 경기인 미틸란과의 경기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라 전하며, 로호는 벤치로 복귀할 것이라 전했다. 

데 헤아는 지난 목요일 미틸란과의 32강전 경기를 앞두고 웜업 중 부상을 입은 바 있다. 로메로가 대신하여 경기에 임했지만, 데 헤아의 부상은 그리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사려된다. 현재 그는 잠시 안정을 취하고 있는 단계이다. 

수요일 프리매치 기자회견 중 데 헤아의 이번 경기 참여 여부에 대해 반 할 감독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그러길 바라지만, 참여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 가지 긍정적인 소식은 로호가 경기날 스쿼드에 복귀한다는 것이다. 로호는 필요 시, 20분 동안만 대체 선수로 뛸 수 있따. 

발렌시아는 회복 프로그램의 일부로 개인 훈련 중이며, 아직 목요일 경기에서 뛸 만큼의 회복은 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발렌시아는 퍼스트팀 스쿼드에서 훈련하지 않았고, 회복 프로그램의 일부로 개인적으로 훈련 중입니다. 로호는 어제 세컨드 팀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퍼스트 팀 스쿼드에 와서 벤치에 있을 예정입니다. 20분이라도 뛸 수 있게 말이죠."

그 외에 루크 쇼, 필 존스, 카메론 보스윅-잭슨, 애슐리 영, 마루앙 펠라이니,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아드낭 야누자이, 윌 킨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