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2/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피로가 문제가 아니다

에레라는 맨유가 목요일 밤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연장전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프리미어 리그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지치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맨유는 미틸란과의 경기에서 합계 6-3의 스코어를 기록했으며, 2차전을 강력하게 끝냈다. 자신감을 회복하였으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스널 입장에서는 유로피안 액션에 있었던 아스널이며, 주 중반쯤 바르셀로나와 경기를 했기 때문에 더 어려운 상대를 만난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에레라는 맨유가 지난 10월 아스널을 3-0으로 이긴 것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체력적으로 회복하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프로 선수들이고, 잘 쉬고, 잘 먹고, 마음도 비워둬야 합니다. 우린 프리미어리그 최강의 팀 중 하나를 물리쳤습니다. 그리고 이제 홈에서 경기를 하게 됩니다. 곧 우리가 원하는대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될겁니다."

"비록 우리가 현재 지쳐있는 상태이긴 하지만, 올드 트래포드에서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이것이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진 않을 겁니다. 제 생각에 70분까지 아스널이 이겼지만, 이제는 바르셀로나도 엄청 강한 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과 경기했으면, 아주 잘 했을 겁니다. 카운터 공격으로 치고 들어오니까요. 제 생각에 아스널도 매우 잘 했습니다. 70분까지는요. 최고의 순간이었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