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8/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 맨유 우승 도전

애슐리 영은 맨유가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이 가능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다재다능한 선수인 영은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후반전에 등장했고, 레프트 백에서 윙으로 포지션 변동이 있었다.

맨유의 프리시즌 경기동안 모든 태도가 변했고, 일요일 커뮤니티 쉴드 리그의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맨유가 이번 시즌 우승을 할 수 있을 것 같냐는 질문에 영은 다음과 같이 답했다: "물론 우린 원하고 있습니다. 우승의 기로로 다시 들어서서, 우승 트로피를 갖는거죠. 맨유와 비슷한 크기의 클럽은 우승에 밀어붙어야 합니다. 우리의 스쿼드로 이번 시즌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며칠 후, 커뮤니티 쉴드 리그를 갖게 되고,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가 될 겁니다. 모두들 기대하고 기버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리가 빨리 완쾌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가 기대됩니다."

영은 또한 루니를 칭찬했다.

"루니는 클럽을 위한 아주 좋은, 잘하는 선수입니다. 그는 세계적인 선수에요. 12년동안 그가 이긴 것을 포함해서, 저는 그가 더 많은 것을 덧붙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와 함께 경기하는 것은 행운이에요. 물론 루니 기금에 대해서도 정말 최고의 밤이었습니다. 좋은 기반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그는 경기장 밖에선 굉장한 캐릭터입니다. 나가서 이기는 것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