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8/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윌슨, 더비 카운티로 임대

맨유와 더비 카운티는 제임스 윌슨의 한 시즌 임대 계약을 맺었다. 

윌슨은 퍼스트 팀에서 20번 출전했으며 4번의 득점을 이뤄냈다. 앞으로는 피어슨 감독의 팀에서 이번 시즌을 보내게 된다.

윌슨은 맨유 데뷔를 하며 긱스의 지도를 받았으며 2013/14 시즌 마지막 즈음 모습을 드러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득점을 한 것이 그의 활약상이라 꼽힌다. 윌슨은 이전 반 할 감독의 부임 첫 해에 시니어 스쿼드의 일부로 남아있었다.

2015/16 시즌에는 뛸 기회가 제한되었었다. 잉글랜드 U21에서는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으로 임대를 보내기도 했다. 그는 동료들을 잘 알아서, 그 시즌 28번의 출전에 5번의 드겆ㅁ을 기록했다.

윌슨은 이번 여름 초 맨유로 돌아왔지만 무리뉴 감독의 스트라이커 선발 경쟁이 혹독했다. 루니, 즐라탄, 마샬, 래쉬포드까지 모두 선발 라인에 섰기 때문이었다. 이에 따라 윌슨은 그의 실력 향상을 위해 더비 카운티에서 임시적으로 임대를 가는데 동의했다.

더비 카운티 웹사이트의 전문에서 피어슨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윌슨이 이번 시즌 임대를 오는 것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임대 계약이 두 팀 모두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그리고 선수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윌슨은 에너지가 많은 선수이고, 우리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