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 September 2016  Report by Adam Marshall. Video by Stephen Bibby

맨유, 8월의 선수 투표

여러 고심끝에, 우린 세 명의 선수를 이번 시즌 첫 이달의 선수 후보에 올렸다.

맨유는 8월에 있었던 네 번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다. 커뮤니티 쉴드 우승을 시작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중이다.

무리뉴의 지도 하에 있는 훌륭한 맨유 선수들이 많지만, 이번 8월의 선수에서는 3명의 선수를 올렸다.

에릭 바일리: 4회 출전, MOM 선정 3회
아이보리 코스트의 국가대표인 에릭 바일리는 맨체스터에서의 생활을 눈부시게 시작했다. 이미 팬들의 사랑도 많이 받고 있다. 센터백을 맡고 있는 그는 열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자신감도 있고, 트로피에 대한 강한 열망도 있는 선수이다.

달레이 블린트: 4회 출전
바일리에게는 약간 부족한 침착함이 있는 선수이다. 블린트는 모든 시즌에서 실수하지 않고 진지하게 잘 해주고 있는 선수이다. 공격면에서 정확한 패스 능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든 현실감있는 모습과 자신감, 그리고 높은 실력으로 팀 내에서도 뛰어난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4회 출전, 4번 득점, MOM 선정 1회
즐라탄은 맨유에서 그라운드의 히트이다. 커뮤니티 쉴드에서 우승 득점을 성공시켰고, 계속해서 프리미어리그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데뷔 경기 스트라이크까지. 즐라탄은 사우샘프턴에서 두 번 더 득점했다.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힘과 기량을 뻗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트위터 @ManUtd 계정에서 투표해주세요. 결과는 9월 7일 발표됩니다.